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브로스비어

사이트 내 전체검색

미디어

브로스비어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물 검색
27 1 페이지
  • [언론보도] 브로스비어 KT 데이터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

    브로스비어 KT 데이터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

    브로스비어는 2019년 정부지원사업 데이터 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되어 빅데이터 솔루션을 제공받아
    신규 가맹점 입지 선정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 가맹점에게도 상권분석, 매장유입 고객, 시간 등 디테일한 정보를 제공함에 따라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2019. 11. 26
  • [매장소식] 2019 브로스비어 홍보영상_15초

    2019 브로스비어 홍보영상_15초

    2019. 08. 14
  • [매장소식] 브로스비어 살얼음맥주

    뼛속까지 시원한 브로스비어 살얼음맥주!

    2019. 07. 22
  • [언론보도] 브로스비어 ‘수제맥주 맥주창업’ 예비 점주들이 선택한 이유는 오직 ‘메뉴 차별화’에 있어

    불안한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률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17일 발표된 공정거래위원회 조사로는 최근 6년간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는 1.5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얼어붙었던 추위가 점차 사그라지고 완연한 봄이 찾아보면서 창업시장에도 활기를 띠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여름시즌에 가장 핫한 수제맥주창업이 예비 창업자들의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받고 있다.
    이 가운데, 메뉴의 다양성 그리고 차별화를 강조하며 가맹사업을 이어오고 있는 수제맥주전문점 브랜드 브로스비어가 눈길을 끈다.
    브로스비어는 수제맥주창업 1세대로 2016년 브랜드를 처음 만들고 용산 동부 이촌동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14평 매장에서 약 1~2년 동안 메뉴 개발을 하고 수많은 고객들에게 테스트를 거친 뒤 검증된 메뉴를 토대로 가맹사업을 이어온 케이스다.
    실제 브로스비어에서 판매되는 메뉴 중 가장 있기 있는 대표 메뉴는 감바스, 샥슈카, 페퍼로니피자, 브로스치킨 등이다. 맥주와 함께 먹었을 때 가장 잘 어울리고 맛이 있는 메뉴군을 만들어내면서 SNS 상에서 감바스 맛집, 치킨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브로스비어는 맥주의 질보다는 양으로 경쟁했던 예전과는 달리 맥주의 ‘맛’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점차 많아짐에 따라 맥주 한잔이 주는 분위기와 맛을 찾아다니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메뉴에 다양성과 퀄리티를 강조했다. 그뿐만 아니라 브로스비어 국내 우수 브루어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용 수제맥주를 만들어 정글 시리즈 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직 브로스비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제맥주를 만들어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을 뒀다.
    이에 브로스비어를 찾는 예비 점주들은 모두 한 목소리로 말하고 있다. 수 많은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중 브로스비어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메뉴 차별화에 있으며, 또한 브로스비어는 업계 10년차인 칠성포차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본사에서 운영하는 두번째 브랜드로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 탄탄한 자본과 메뉴 개발의 대한 강점이 있다.
    브로스비어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이런 메뉴 경쟁력으로 인해 최근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가맹사업을 안정적으로 이어 올 수 있는 이유라고 말한다. 최근에는 날이 점차 풀리면서 맥주창업을 문의하는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달 광주태전동 오픈에 이어 이달 당산점, 약수점이 계속해서 오픈 예정에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브로스비어 창업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또는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9. 04. 04
  • [언론보도] 수제맥주 브로스비어 신메뉴 피자 2종 출시해 피맥 즐길 수 있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메뉴 경쟁력으로 돋보이는 브로스비어는 얼마 전 피자 2종을 출시했다. 치맥 뿐만 아니라 피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브로스비어에서도 앞으로 피맥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신 메뉴 피자 2종은 브로스비어 전용 토마토 특제 소스를 활용한 대중성 있는 페퍼로니 피자와 허니버터의 달달함과 버섯의 풍미가 살아있는 허니버터머쉬룸 피자다.

    페퍼로니 피자는 가장 대중성 있는 피자로 담백하고 쫄깃한 팬 피자도우에 브로스비어 전용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를 듬뿍 올린 것이 특징이다. 달달한 맛을 좀 더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진 허니버터머쉬룸 피자는 마늘 토핑과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브로스비어 특제 소스인 허니 버터 소스를 올려 주어 달달한 맛이 한층 더 가미 되도록 만들었다.

    브로스비어 메뉴 개발 관계자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는 페퍼로니 피자와 달콤함이 특징인 허니버터머쉬룸 피자는 수제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궁합으로 출시를 확정 지었다. 또한, 페퍼로니 피자와 허니버터머쉬룸 피자의 경우 기존에 브로스비어 메뉴에 사용하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치즈소스를 활용해 식자재 호환성을 높여 주방에도 부담이 없도록 했으며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약 5가지 정도 테스트를 하여 선정된 것으로 가장 대중성 있고 수제맥주와 잘 어울리는 피자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도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 메뉴 피자 2종은 브로스비어 철산 직영점에서 일정 기간 동안 선 테스트를 거친 뒤 전국 가맹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로스비어 본사인 ㈜엔에이치에프는 칠성포차를 운영하는 본사로 수제맥주전문점인 브로스비어를 2번째 브랜드로 런칭했다. 칠성포차는 프랜차이즈 업계 10년 장수브랜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만큼 탄탄한 실력과 자본력 있는 회사로 브로스비어 또한 안정적이고 탄탄하게 운영해 나가고 있다. 본사 브랜드 모토인 메뉴 개발에 중점을 두고 단순히 1~2년이 아닌 10년 이상 가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브로스비어 창업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2018. 12. 21
  • [행사소식] 2018 그린플러그드 서울 with 브로스비어

    브로스비어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참가

    2018. 09. 14
  • [언론보도] 수제맥주창업 ‘브로스비어’ 치킨메뉴 매출 상당 부분 차지

    수제맥주 창업 시장에서 치킨은 뗄래야 뗄 수 없는 메뉴이다. 수제맥주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브로스비어는 ‘칠성포차’를 운영하는 ㈜엔에이치에프 이나희 대표의 오랜 외식 프랜차이즈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이나희 대표는 외국계 유명 치킨 패스트푸드 기업에서 무려 9년간 근무하면서 치킨 노하우를 쌓았다.
    치킨은 특별한 조리기술이나 경험이 부족하더라도 운영상 큰 어려움이 없으며, 가격 저항선이 없고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에게 관심 받는 아이템이다.
    브로스비어 직영점과 가맹점 모두 지금까지 SNS 맛집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된 계기는 대표메뉴 ‘브로스치킨’ 영향이 크다.
    ‘브로스치킨’은 100% 국내산 닭다리를 사용하여 일반 평범한 뼈치킨과는 달리 순살치킨으로, 겉은 크리스피하고 속은 촉촉한 메뉴이다.
    브로스비어 관계자는 “브로스비어 1호점 운영 당시 치킨 포장 고객이 이렇게 많을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다”며 “현재 전 매장 모두 포장 매출이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5명의 식품개발팀 직원과 함께 브로스비어 브랜드의 ‘브로스치킨’ 대표메뉴를 이을 뼈치킨 메뉴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로스비어 관계자는 “뼈치킨 개발에만 1년이 걸렸다"며 “(가칭)W치킨은 유러피안 스타일의 치킨으로 고소한 맛과 크리스피한 식감을 내고, 일반적인 후라이드가 아닌 브로스비어 자체 개발 허니버터갈릭 소스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치열한 수제맥주 창업 시장에서 오랜 외식 프랜차이즈 성공노하우가 담긴 브로스비어는 메뉴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연구하면서 신메뉴를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며, 직영점에서 모든 테스트가 거친 후 가맹점에 확산되어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9월 브로스비어 대전 둔산점이 새로 오픈 할 계획이다.
    브로스비어 수제맥주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및 본사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8. 08. 31
  • [언론보도] 불볕더위에 '브로스비어' 전용 수제맥주 '브로스 정글 시리즈' 인기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가마솥 더위'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의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맥주소비량은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개성 있는 맛과 향으로 수제맥주의 차별화를 만들어내고 있는 브랜드 브로스비어가 전용 수제맥주 '브로스정글시리즈'로 인기몰이 중이다.

    브로스비어는 2017년 9월부터 브랜드 전용 수제맥주 '브로스 정글 시리즈'를 기획해왔고, 약 6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금년 4월 그 첫번째 결과물 '브로스 정글 바이젠'이 출시되었다. '브로스 정글 바이젠'은 출시 이후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10월 출시 예정이었던 '브로스 정글 골든에일' 또한 3개월 앞당겨 7월 출시되었다.
    브로스비어 브랜드는 단순 수제맥주 붐에 맞춰 급조된 브랜드가 아닌 "천천히 오래가는 위대함"이라는 브랜드 신념에 맞게 수제맥주와 메뉴의 질에 승부를 걸고 있다.

    이어 8월에는 3번째 전용 수제맥주 '브로스 정글 쾰시'가 출시되었다. '브로스 정글 쾰시'는 기존 '브로스 정글 바이젠'의 크리미한 부드러움과 '브로스 정글 골든에일'의 은은한 시트러스향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수제맥주이다.
    '브로스 정글 쾰시'는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한 에일 맥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풍미가 특징인 바디감 좋은 맥주이며 음용성도 좋아 금년과 같은 폭염 속 많은 이들의 갈증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맥주라고 말할 수 있다.
    수제맥주 한잔의 특별함이 있는 브로스비어는 ㈜엔에이치에프 본사의 오랜 외식 프랜차이즈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수제맥주 브랜드이다. 맥주 성수기인 요즘, 특색 있고 차별화된 나만의 수제맥주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브로스비어 브랜드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브로스비어 관계자는 "실제 매장에서 게스트맥주 판매율보다 '브로스 정글 시리즈' 수제맥주 판매율이 월등이 나타나고 있다"며, "이런 정글 시리즈에 대한 고객 호응에 이어 그에 어울리는 신 메뉴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전하였다.
    브로스비어 브랜드의 자세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및 본사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8. 08. 16
  • [언론보도] '브로스비어' 두번째 전용 수제맥주 '브로스정글골든에일' 출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퀄리티 높은 메뉴와 남다른 메뉴구성으로 차별화를 만들어내고 있는 브랜드 브로스비어가 메뉴 차별화에만 머물지 않고 맥주 차별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로스비어는 수제맥주 애호가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대중적인 기본 5종류의 수제맥주 라인을 갖추고 시즌에 맞춰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시즌맥주 2-3 종류를 추가하는 것뿐만 아니라 해당상권의 고객유형에 가장 적합한 수제맥주를 점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추가시키는 정책을 가지고 있다.
    ‘브로스 정글 프로젝트’의 기획은 2017년 9월부터 약 6개월의 준비를 거쳐 그 첫번째 결과물로 '브로스 정글바이젠'이 코리아크래프트 브루어리와 협업해 금년 4월에 출시되었다.
    현재 브로스비어 전 가맹점에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타 기성 수제맥주에 비해 현저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덕분에 브로스 정글 바이젠은 1차 생산 후 그 결과를 보고 다음 차 생산을 결정할 예정이었으나 이미 3번째 생산에 들어갔다.
    또한 ‘브로스 정글 바이젠’ 이외 다양한 전용 수제맥주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10월 출시 예정이었던 '브로스 정글 골든에일'이 3개월 앞당겨 7월 4일 첫 판매가 시작되었다.

    두번째 정글 프로젝트 ‘브로스 정글 골든에일’

    ‘브로스 정글 골든에일’ 또한 브로스정글바이젠을 진행했던 코리아크래프트 브루어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고소하고 가벼운 바디감에 자몽과 감귤의 아로마 조화로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함이 특징이다.
    브로스비어 관계자는 “브로스비어 정글 골든에일은 향이 인위적으로 강하거나 탄산이 강하지 않아 ‘브로스 정글 바이젠’과 더불어 수제맥주애호가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부담 없는 맛이 특징이다“라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으며 수제맥주를 사랑하는 맥덕을 위한 브로스비어 수제맥주 평가단을 모집 예정이다”고 전했다.
    ㈜엔에이치에프 본사의 탄탄한 성공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두번째 브랜드 브로스비어 또한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 수 있는 새로운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브로스비어 브랜드의 자세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및 본사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8. 07. 13
  • [언론보도] 이제는 수제맥주도 디자인 시대

    바야흐로 수제맥주 전성기가 도래했다. ‘크래프트비어가 무엇인가?’라는 질문이 많던 시기를 지나 이제는 ’어떤 크래프트 비어가 맛있나?‘, ‘000브루어리에 페일에일이 있나?’라는 질문을 흔히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일반 소비자들의 맥주에 대한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
    수많은 수제맥주 창업 브랜드 중 9년 넘은 외식 프랜차이즈 경력을 가지고 있는 ㈜엔에이치에프의 수제맥주전문점 브로스비어는 2014년 브랜드 기획 단계부터 현 시점까지 ‘메뉴의 차별화’라는 브랜드 모토를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는 업체다.
    브로스비어가 만들어 내는 메뉴 그 이상의 영역의 차별화는 디자인(DESIGN)에서 찾아볼 수 있다.
    브로스비어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시크 하면서도 귀여운 바다코끼리가 시원한 맥주 한잔을 들고 있는 재미있는 이미지이다. 본 캐릭터는 국내 유명 일러스트 디자이너인 조인혁 작가와 브로스비어 디자인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실제 브로스비어 매장을 방문했던 고객들은 브로스비어 캐릭터 로고가 새겨진 맥주잔, 브로치, 텀블러 등을 구매하겠다는 의사가 있을 정도이다.
    브로스비어 바다코끼리 캐릭터는 매장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브로스비어에서 사용하는 각종 물품, 판촉물 등 곳곳에 스며들어 있다. 브로스비어 관계자는 “사소한 것의 디테일함이 모여 차별화를 이룬다. 맥주잔부터 냅킨, 물티슈 같은 사소한 것 하나까지 브로스비어의 정체성(identity)을 나타내는 디자인이 일괄적으로 적용이 되어야 하고 이런 것들이 하나하나 모여 브랜드 전체의 디자인을 결정 짓는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리고 디자인이라는 것은 그 매장의 분위기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그 공간에 들어와 하나의 상품을 소비하고 있는 자기 자신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는 아주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때문에 브로스비어의 디자인을 잡는데 상당한 비용이 발생했지만 그만한 비용을 지불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작업이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브로스비어만의 identity를 보여줄 수 있을 독창적인 디자인을 기획하고 만들어내는데 더 많은 인력, 물자를 투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브로스비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2018. 06. 18

브로스비어와 함께 하세요.

(주)엔에이치에프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856번길 21, 5층(철산동, 엔에이치에프빌딩)

사업자번호 : 105-87-91904대표자 : 이나희

전화 : 02.471.5930FAX : 02.471.5931

이메일(제휴문의) : mkt@nhfk.co.kr

COPYRIGHT ⓒ 2016 CHILSUNG POCHA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엔에이치에프(이하 '회사’라 함)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16년 12월 26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①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가. 고객상담 : 가맹 관련 문의 확인 및 답변을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정보제공 : 회사에서 주최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2.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가. 고객상담
- 필수항목 : 이름, 연락처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 선택항목 : 없음
나. 정보제공
- 필수항목 : 이름, 연락처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 선택항목 : 없음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고객상담 : 가맹관련 문의 확인 및 답변을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정보제공 : 회사에서 주최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개인정보 보유기간 : 5년

4. 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을 거친 후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기한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제3자 제공 및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 등에 의해 제공이 요구되는 경우
-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하기에 특정할 수 없는 상태로 가공하여 이용하는 경우
②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게 될 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반드시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등에 대한 내용을 고지합니다.
③ 단, 이용자가 제3자 제공 및 공개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제한 혹은 정보 습득에 있어 불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개인정보를 위탁하지 않으며, 개인정보를 위탁하게 될 시 최소 15일 전에 별도로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한 뒤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합니다.

7.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열람요구
나.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다. 삭제요구
라.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8. 개인정보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고객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 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2)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3)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부서명:
- 담당자:
- 연락처:
②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엔에이치에프 이용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타사의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6년 12월 26일]

무료SMS상담

개인정보 수집 동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창업상담, 회사소식 등의 다양한 정보제공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성명, 연락처
  • 상담예약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가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보존기간은 5년, 정보 제공자가 삭제 요청할 경우 즉시 파기합니다.
  • 고객님의 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보호되며 위의 사항외에 별도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sms 발송 정보